programing

iOS 또는 MacOS에서 활성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lovejava 2023. 4. 19. 21:49

iOS 또는 MacOS에서 활성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코코아 터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iOS나 코코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MacOS에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
낸 것은, 「이 방법」을 하고 있습니다.NSURL제가 한 방법은 다소 신뢰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(Google조차도 언젠가는 다운되어 제3자에게 의존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). 구글이 응답하지 않으면 다른 웹사이트에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지만, 제 어플리케이션에 불필요한 오버헤드가 발생하게 됩니다.

- (BOOL)connectedToInternet {
    NSString *URLString = [NSString stringWithContentsOfURL: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"]];
    return ( URLString != NULL ) ? YES : NO;
}

가 한 것도 없고stringWithContentsOfURLiOS 3.0 MacOS 10.4입니다.이 경우 이를 실현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?

중요:이 검사는 항상 비동기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.아래 답변의 대부분은 동기화되어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.그렇지 않으면 앱이것에 주의해 주세요.


재빠르다

  1. 코코아팟 또는 카르타고를 통해 설치: https://github.com/ashleymills/Reachability.swift

  2. 폐쇄를 통한 도달 가능성 테스트

    let reachability = Reachability()!
    
    reachability.whenReachable = { reachability in
        if reachability.connection == .wifi {
            print("Reachable via WiFi")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print("Reachable via Cellular")
        }
    }
    
    reachability.whenUnreachable = { _ in
        print("Not reachable")
    }
    
    do {
        try reachability.startNotifier()
    } catch {
        print("Unable to start notifier")
    }
    

목표-C

  1. SystemConfiguration의 틀을 짜지만, 을 어디에도 는 걱정하지 마세요.

  2. Million 의 Tony Million을 합니다.Reachability.h 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」Reachability.m프로젝트(https://github.com/tonymillion/Reachability) 참조)

  3. 인터페이스 섹션을 업데이트합니다.

    #import "Reachability.h"
    
    // Add this to the interface in the .m file of your view controller
    @interface MyViewController ()
    {
        Reachability *internetReachableFoo;
    }
    @end
    
  4. 그런 다음 이 메서드를 뷰 컨트롤러의 .m 파일에 구현하여 호출할 수 있습니다.

    // Checks if we have an internet connection or not
    - (void)testInternetConnection
    {
        internetReachableFoo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;
    
        // Internet is reachable
        internetReachableFoo.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*reach)
        {
            // Update the UI on the main thread
            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
                NSLog(@"Yayyy, we have the interwebs!");
            });
        };
    
        // Internet is not reachable
        internetReachableFoo.un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*reach)
        {
            // Update the UI on the main thread
            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
                NSLog(@"Someone broke the internet :(");
            });
        };
    
        [internetReachableFoo startNotifier];
    }
    

중요사항:Reachability클래스는 프로젝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클래스 중 하나이므로 다른 프로젝트와 이름이 충돌할 수 있습니다.한 .Reachability.h 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」Reachability.m파일을 다른 파일에 저장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.

주의: 사용하는 도메인은 중요하지 않습니다.모든 도메인에 대한 게이트웨이를 테스트하는 것뿐입니다.

나는 단순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.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//Class.h
#import "Reachability.h"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
- (BOOL)connected;

//Class.m
- (BOOL)connected
{
    Reachability *reachability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
    NetworkStatus networkStatus = [reachability currentReachabilityStatus];
    return networkStatus != NotReachable;
}

그리고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마다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.

if (![self connected]) {
    // Not connected
} else {
    // Connected. Do some Internet stuff
}

이 메서드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변경된 네트워크 상태를 기다리지 않습니다.상태를 테스트해 달라고 하면 테스트만 합니다.

Apple의 Reachability 코드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포함하지 않아도 올바르게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.

프로젝트에 SystemConfiguration.framework를 포함합니다.

일부 가져오기:

#import <sys/socket.h>
#import <netinet/in.h>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
이제 이 함수를 호출합니다.

/*
Connectivity testing code pulled from Apple's Reachability Example: https://developer.apple.com/library/content/samplecode/Reachability
 */
+(BOOL)hasConnectivity {
    struct sockaddr_in zeroAddress;
    bzero(&zeroAddress, sizeof(zeroAddress));
    zeroAddress.sin_len = sizeof(zeroAddress);
    zeroAddress.sin_family = AF_INET;

    SCNetworkReachabilityRef reachability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kCFAllocatorDefault, (const struct sockaddr*)&zeroAddress);
    if (reachability != NULL) {
        //NetworkStatus retVal = NotReachable;
        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        if (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reachability, &flags)) {
            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Reachable) == 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 If target host is not reachable
                return NO;
            }

            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ConnectionRequired) == 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 If target host is reachable and no connection is required
                //  then we'll assume (for now) that your on Wi-Fi
                return YES;
            }


            if ((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ConnectionOnDemand ) != 0) ||
                 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ConnectionOnTraffic) != 0)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 ... and the connection is on-demand (or on-traffic) if the
                //     calling application is using the CFSocketStream or higher APIs.

                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InterventionRequired) == 0)
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// ... and no [user] intervention is needed
                    return YES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
            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IsWWAN) == kSCNetworkReachabilityFlagsIsWWAN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 ... but WWAN connections are OK if the calling application
                //     is using the CFNetwork (CFSocketStream?) APIs.
                return YES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    return NO;
}

iOS 5가 테스트되었습니다.

이전에는 이것이 정답이었지만, 현재는 도달 가능성의 통지를 구독해야 하기 때문에 오래된 것입니다.이 메서드는 동기식으로 확인합니다.


Apple의 Reachability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또한 Wi-Fi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Reachability* reachability = [Reachability sharedReachability];
[reachability setHostName:@"www.example.com"];    // Set your host name here
NetworkStatus remoteHostStatus = [reachability remoteHostStatus];

if (remoteHostStatus == NotReachable) { 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WiFiNetwork) { 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CarrierDataNetwork) { }

Reachability 클래스는 SDK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, 이 Apple 샘플애플리케이션의 일부입니다.다운로드만 하면 Reachability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.h/m을 준비합니다.또한 System Configuration 프레임워크를 프로젝트에 추가해야 합니다.

매우 간단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.

NSURL *scriptUrl = 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/m"];
NSData *data = [NSData dataWithContentsOfURL:scriptUrl];
if (data)
    NSLog(@"Device is connected to the Internet");
else
    NSLog(@"Device is not connected to the Internet");

URL은 매우 작은 웹사이트를 가리켜야 합니다.구글의 모바일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, 만약 신뢰할 수 있는 웹 서버가 있다면, 최대한의 스피드를 얻기 위해서, 1개의 문자가 들어간 작은 파일을 업로드 할 것입니다.

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면 이 간단한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사용자의 접속 방법을 알고 싶다면 Reachability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주의:그러면 웹 사이트를 로드하는 동안 스레드가 잠시 차단됩니다.제 경우,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만, 이것을 검토해야 합니다(브래드가 이것을 지적한 것에 대한 신뢰).

내 앱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200 상태 응답 코드는 아무것도 보장하지 않지만, 나에게는 충분히 안정적입니다.여기에 게시된 NSData 답변만큼 로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제 답변은 HEAD 응답을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.

스위프트 코드

func checkInternet(flag:Bool, completionHandler:(internet:Bool) -> Void)
{
    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networkActivityIndicatorVisible = true

    let url = NSURL(string: "http://www.google.com/")
    let request = NSMutableURLRequest(URL: url!)

    request.HTTPMethod = "HEAD"
    request.cachePolicy = NSURLRequestCachePolicy.ReloadIgnoringLocalAndRemoteCacheData
    request.timeoutInterval = 10.0

    NSURLConnection.sendAsynchronousRequest(request, queue:NSOperationQueue.mainQueue(), completionHandler:
    {(response: NSURLResponse!, data: NSData!, error: NSError!) -> Void in

        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networkActivityIndicatorVisible = false

        let rsp = response as! NSHTTPURLResponse?

        completionHandler(internet:rsp?.statusCode == 200)
    })
}

func yourMethod()
{
    self.checkInternet(false, completionHandler:
    {(internet:Bool) -> Void in

        if (internet)
        {
            // "Internet" aka Google URL reachable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// No "Internet" aka Google URL un-reachable
        }
    })
}

목표-C 코드

typedef void(^connection)(BOOL);

- (void)checkInternet:(connection)block
{
    NSURL *url = 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/"];
    NSMutableURLRequest *headRequest = [NSMutableURLRequest requestWithURL:url];
    headRequest.HTTPMethod = @"HEAD";

    NSURLSessionConfiguration *defaultConfigObject = [NSURLSessionConfiguration ephemeralSessionConfiguration];
    defaultConfigObject.timeoutIntervalForResource = 10.0;
    defaultConfigObject.requestCachePolicy = NSURLRequestReloadIgnoringLocalAndRemoteCacheData;

    NSURLSession *defaultSession = [NSURLSession sessionWithConfiguration:defaultConfigObject delegate:self delegateQueue: [NSOperationQueue mainQueue]];

    NSURLSessionDataTask *dataTask = [defaultSession dataTaskWithRequest:headRequest
        completionHandler:^(NSData *data, NSURLResponse *response, NSError *error)
    {
        if (!error && response)
        {
            block([(NSHTTPURLResponse *)response statusCode] == 200);
        }
    }];
    [dataTask resume];
}

- (void)yourMethod
{
    [self checkInternet:^(BOOL internet)
    {
         if (internet)
         {
             // "Internet" aka Google URL reachable
         }
         else
         {
             // No "Internet" aka Google URL un-reachable
         }
    }];
}

Apple은 다양한 유형의 네트워크 가용성을 확인하기 위한 샘플 코드를 제공합니다.또, iPhone 개발자의 요리책에도 가 있습니다.

주의: Apple의 도달 가능성 코드 사용에 대한 이 답변에 대한 @KHG의 코멘트를 참조하십시오.

하면 .Reachabilityby  (available here).

#import "Reachability.h"

- (BOOL)networkConnection {
    return [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 currentReachabilityStatus];
}

if ([self networkConnection] == NotReachable) { /* No Network */ } else { /* Network */ } //Use ReachableViaWiFi / ReachableViaWWAN to get the type of connection.

Apple은 바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하는 샘플 앱을 제공합니다.

도달 가능성

Reachability 클래스만 업데이트되었습니다.이제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Reachability* reachability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apple.com"];
NetworkStatus remoteHostStatus = [reachability currentReachabilityStatus];

if (remoteHostStatus == NotReachable) { NSLog(@"not reachable");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WWAN) { NSLog(@"reachable via wwan");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WiFi) { NSLog(@"reachable via wifi");}

iOS 12 또는 MacOS v10.14(Mojave) 이후를 사용하는 경우NWPathMonitor Reachability클래스. 보너스로 현재 네트워크 연결 유형을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.

import Network // Put this on top of your class

let monitor = NWPathMonitor()

monitor.pathUpdateHandler = { path in
    if path.status != .satisfied {
        // Not connected
    }
    else if path.usesInterfaceType(.cellular) {
        // Cellular 3/4/5g connection
    }
    else if path.usesInterfaceType(.wifi) {
        // Wi-Fi connection
    }
    else if path.usesInterfaceType(.wiredEthernet) {
        // Ethernet connection
    }
}

monitor.start(queue: DispatchQueue.global(qos: .background))

자세한 내용은 이쪽: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network/nwpathmonitor

iOS 5용 Reachability 버전은 darkseed/Reachability.h 입니다.내 거 아니야!=)

Reachability의 현대화를 사용한 ARC 및 GCD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도달 가능성

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, 인터넷 도달 가능성 상태에 대해서 독자적인 실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가장 좋은 사용방법AFNetworking서브클래스로 하는 것입니다.AFHTTPClientclass 및 이 클래스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연결을 수행합니다.

이 접근방식을 사용하는 장점 중 하나는blocks도달 가능성 상태가 변경되었을 때 필요한 동작을 설정합니다.내가 싱글톤 서브클래스를 만들었다고 가정하면AFHTTPClient(AFNetworking 문서의 "서브클래싱 노트"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) 이름 지정BKHTTPClient나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할 것이다.

BKHTTPClient *httpClient = [BKHTTPClient sharedClient];
[httpClient setReachabilityStatusChangeBlock:^(AFNetworkReachabilityStatus status)
{
    if (status == AFNetworkReachabilityStatusNotReachable) 
    {
    // Not reachable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// Reachable
    }
}];

Wi-Fi 또는 WLAN 접속을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.AFNetworkReachabilityStatusReachableViaWWAN그리고.AFNetworkReachabilityStatusReachableViaWiFienums( 보기)

토론에서 코드를 사용했는데,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(전체 스레드 읽기!).

생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접속(애드혹 Wi-Fi 등)에 대해 충분히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.

매우 심플...다음의 순서를 시험해 보겠습니다.

순서 1: 추가SystemConfiguration프레임워크로 만듭니다.


순서 2: 다음 코드를 Import 합니다.header파일.
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
순서 3: 다음 방법을 사용합니다.

  • 유형 1:

    - (BOOL) currentNetworkStatus {
        [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].networkActivityIndicatorVisible = NO;
        BOOL connected;
        BOOL isConnected;
        const char *host = "www.apple.com";
        SCNetworkReachabilityRef reachability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Name(NULL, host);
        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        connected =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reachability, &flags);
        isConnected = NO;
        isConnected = connected && (flags & kSCNetworkFlagsReachable) && !(flags & 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;
        CFRelease(reachability);
        return isConnected;
    }
    

  • 타입 2:

    Import 헤더:#import "Reachability.h"

    - (BOOL)currentNetworkStatus
    {
        Reachability *reachability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
        NetworkStatus networkStatus = [reachability currentReachabilityStatus];
        return networkStatus != NotReachable;
    }
    

순서 4: 사용 방법:

- (void)CheckInternet
{
    BOOL network = [self currentNetworkStatus];
    if (network)
    {
        NSLog(@"Network Available");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NSLog(@"No Network Available");
    }
}
-(void)newtworkType {

 NSArray *subviews = [[[[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] valueForKey:@"statusBar"] valueForKey:@"foregroundView"]subviews];
NSNumber *dataNetworkItemView = nil;

for (id subview in subviews) {
    if([subview isKindOfClass:[NSClassFromString(@"UIStatusBarDataNetworkItemView") class]]) {
        dataNetworkItemView = subview;
        break;
    }
}


switch ([[dataNetworkItemView valueForKey:@"dataNetworkType"]integerValue]) {
    case 0:
        NSLog(@"No wifi or cellular");
        break;

    case 1:
        NSLog(@"2G");
        break;

    case 2:
        NSLog(@"3G");
        break;

    case 3:
        NSLog(@"4G");
        break;

    case 4:
        NSLog(@"LTE");
        break;

    case 5:
        NSLog(@"Wifi");
        break;


    default:
        break;
}
}
- (void)viewWillAppear:(BOOL)animated
{
    NSString *URL = [NSString stringWithContentsOfURL: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"]];

    return (URL != NULL ) ? YES : NO;
}

또는 Reachability 클래스를 사용합니다.

iPhone SDK를 사용하여 인터넷 가용성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 두 가지가 있습니다.

1. Google 페이지가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.

2. 도달 가능성 클래스

상세한 것에 대하여는, Reachability(Apple Developer)를 참조해 주세요.

http://huytd.github.io/datatify/ 를 사용합니다.라이브러리를 추가하거나 코드를 직접 작성하는 것보다 쉽습니다.

번째: 추가CFNetwork.framework틀에 있어서

코드:ViewController.m

#import "Reachability.h"

- (void)viewWillAppear:(BOOL)animated
{
    Reachability *r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;
    NetworkStatus internetStatus = [r currentReachabilityStatus];

    if (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iFi) && 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WAN))
    {
        /// Create an alert if connection doesn't work
        UIAlertView *myAlert = [[UIAlertView alloc]initWithTitle:@"No Internet Connection"   message:NSLocalizedString(@"InternetMessage", nil)delegate:nil cancelButtonTitle:@"Ok" otherButtonTitles:nil];
        [myAlert show];
        [myAlert release];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 NSLog(@"INTERNET IS CONNECT");
    }
}

스위프트 3 / 스위프트 4

먼저 Import해야 합니다.

import SystemConfiguration

다음 방법으로 인터넷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func isConnectedToNetwork() -> Bool {

    var zeroAddress = sockaddr_in()
    zeroAddress.sin_len = UInt8(MemoryLayout.size(ofValue: zeroAddress))
    zeroAddress.sin_family = sa_family_t(AF_INET)

    let defaultRouteReachability = withUnsafePointer(to: &zeroAddress) {
        $0.withMemoryRebound(to: sockaddr.self, capacity: 1) {zeroSockAddress in
           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il, zeroSockAddress)
        }
    }

    var flags = SCNetworkReachabilityFlags()
    if !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!, &flags) {
        return false
    }
    let isReachable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Reachable)) != 0
    let needsConnection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) != 0
    return 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
}

먼저 reachability 클래스를 다운로드하고 reachability.h 및 reachability.m 파일을 Xcode에 넣습니다.

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공통 함수 클래스(NSObject)를 만드는 것입니다.네트워크 접속 도달 가능성 체크에는 다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+(BOOL) reachabiltyCheck
{
    NSLog(@"reachabiltyCheck");
    BOOL status =YES;
    [[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] addObserver:self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elector:@selector(reachabilityChanged:)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name:kReachabilityChangedNotification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bject:nil];
    Reachability * reach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
    NSLog(@"status : %d",[reach currentReachabilityStatus]);
    if([reach currentReachabilityStatus]==0)
    {
        status = NO;
        NSLog(@"network not connected");
    }
    reach.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 * reachability)
    {
        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
        });
    };
    reach.un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 * reachability)
    {
        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
        });
    };
    [reach startNotifier];
    return status;
}

+(BOOL)reachabilityChanged:(NSNotification*)note
{
    BOOL status =YES;
    NSLog(@"reachabilityChanged");
    Reachability * reach = [note object];
    NetworkStatus netStatus = [reach currentReachabilityStatus];
    switch (netStatus)
    {
        case NotReachable: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status = NO;
                NSLog(@"Not Reachable");
            }
            break;

        default: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if (!isSyncingReportPulseFlag)
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status = YES;
                    isSyncingReportPulseFlag = TRUE;
                    [DatabaseHandler checkForFailedReportStatusAndReSync]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    break;
    }
    return status;
}

+ (BOOL) connectedToNetwork
{
    // Create zero addy
    struct sockaddr_in zeroAddress;
    bzero(&zeroAddress, sizeof(zeroAddress));
    zeroAddress.sin_len = sizeof(zeroAddress);
    zeroAddress.sin_family = AF_INET;

    // Recover reachability flags
    SCNetworkReachabilityRef defaultRouteReachability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ULL, (struct sockaddr *)&zeroAddress);
    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    BOOL didRetrieveFlags =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, &flags);
    CFRelease(defaultRouteReachability);
    if (!didRetrieveFlags)
    {
        NSLog(@"Error. Could not recover network reachability flags");
        return NO;
    }
    BOOL isReachable = flags & kSCNetworkFlagsReachable;
    BOOL needsConnection = flags & 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;
    BOOL nonWiFi = 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TransientConnection;
    NSURL *testURL = 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apple.com/"];
    NSURLRequest *testRequest = [NSURLRequest requestWithURL:testURL  cachePolicy:NSURLRequestReloadIgnoringLocalCacheData timeoutInterval:20.0];
    NSURLConnection *testConnection = [[NSURLConnection alloc] initWithRequest:testRequest delegate:self];
    return (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 || nonWiFi) ? (testConnection ? YES : NO) : NO;
}

이제 이 클래스 메서드를 호출하여 모든 클래스의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iPhone SDK를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.

네트워크 접속에 대해서, 다음의 코드를 실장해 보겠습니다.
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#include <netdb.h>

/**
     Checking for network availability. It returns
     YES if the network is available.
*/
+ (BOOL) connectedToNetwork
{

    // Create zero addy
    struct sockaddr_in zeroAddress;
    bzero(&zeroAddress, sizeof(zeroAddress));
    zeroAddress.sin_len = sizeof(zeroAddress);
    zeroAddress.sin_family = AF_INET;

    // Recover reachability flags
    SCNetworkReachabilityRef defaultRouteReachability =
       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ULL, (struct sockaddr *)&zeroAddress);
    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
    BOOL didRetrieveFlags =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, &flags);
    CFRelease(defaultRouteReachability);

    if (!didRetrieveFlags)
    {
        printf("Error. Could not recover network reachability flags\n");
        return NO;
    }

    BOOL isReachable = ((flags & kSCNetworkFlagsReachable) != 0);
    BOOL needsConnection = ((flags & 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 != 0);

    return 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 ? YES : NO;
}

직접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.다음의 방법이 유효합니다.HTTP, HTTPS 등의 호스트명 프로토콜이 이름과 함께 전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.

-(BOOL)hasInternetConnection:(NSString*)urlAddress
{
    SCNetworkReachabilityRef ref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Name(kCFAllocatorDefault, [urlAddress UTF8String]);
    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    if (!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ref, &flags))
    {
        return NO;
    }
    return 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Reachable;
}

그것은 빠르고 고통스럽지 않다.

라이브러리의 Simple Ping Helper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웠습니다.

샘플 코드: chrishulbert/SimplePingHelper(GitHub)

이게 제일 좋은 답인 것 같아요.

"Yes"는 연결됨을 의미합니다."아니오"는 연결이 끊긴다는 뜻입니다.

#import "Reachability.h"

 - (BOOL)canAccessInternet
{
    Reachability *IsReachable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
    NetworkStatus internetStats = [IsReachable currentReachabilityStatus];

    if (internetStats == NotReachable)
    {
        return NO;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return YES;
    }
}
  1. Reachability 파일(https://gist.github.com/darkseed/1182373을 다운로드합니다.

  2. 리리 and and를 추가한다.CFNetwork.framework 프레임워크의 framework는 'System Configuration.framework'입니다.

  3. # Import "도달 가능성"을 실행합니다.h"


번째: 추가CFNetwork.framework

코드:ViewController.m

- (void)viewWillAppear:(BOOL)animated
{
    Reachability *r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;
    NetworkStatus internetStatus = [r currentReachabilityStatus];

    if (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iFi) && 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WAN))
    {
        /// Create an alert if connection doesn't work
        UIAlertView *myAlert = [[UIAlertView alloc]initWithTitle:@"No Internet Connection"   message:NSLocalizedString(@"InternetMessage", nil)delegate:nil cancelButtonTitle:@"Ok" otherButtonTitles:nil];
        [myAlert show];
        [myAlert release];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 NSLog(@"INTERNET IS CONNECT");
    }
}

iOS 프로젝트에서는

도달 가능성 클래스

스위프트어로 선언.제 경우, 이 기능은 단순히,

Wi-Fi 및 셀룰러 데이터

import SystemConfiguration

public class Reachability {

    class func isConnectedToNetwork() -> Bool {

        var zeroAddress = sockaddr_in(sin_len: 0, sin_family: 0, sin_port: 0, sin_addr: in_addr(s_addr: 0), sin_zero: (0, 0, 0, 0, 0, 0, 0, 0))
        zeroAddress.sin_len = UInt8(MemoryLayout.size(ofValue: zeroAddress))
        zeroAddress.sin_family = sa_family_t(AF_INET)

        let defaultRouteReachability = withUnsafePointer(to: &zeroAddress) {
            $0.withMemoryRebound(to: sockaddr.self, capacity: 1) {zeroSockAddress in
               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il, zeroSockAddress)
            }
        }

        var flags: SCNetworkReachabilityFlags = SCNetworkReachabilityFlags(rawValue: 0)
        if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!, &flags) == false {
            return false
        }

        let isReachable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Reachable)) != 0
        let needsConnection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) != 0
        let ret = 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
        return ret
    }
}

조건문을 사용합니다.

if Reachability.isConnectedToNetwork() {
    // Enter your code here
}
}
else {
    print("NO Internet connection")
}

이 클래스는 앱이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는 거의 모든 경우에 유용합니다.예를 들어 조건이 참일 경우 API를 호출하거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Reachability 클래스는 디바이스에 대한 인터넷 연결이 사용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인트라넷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경우:

도달 가능성 클래스를 사용하여 인트라넷서버에 ping을 실행하면 항상 true가 반환됩니다.

이 은 웹 을 만드는 입니다.pingme기타 웹 메서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.pingme뭔가 돌려줘야 해

그래서 나는 일반적인 기능에 대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썼다.

-(BOOL)PingServiceServer
{
    NSURL *url=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serveraddress/service.asmx/Ping"];

    NSMutableURLRequest *urlReq=[NSMutableURLRequest requestWithURL:url];

    [urlReq setTimeoutInterval:10];

    NSURLResponse *response;

    NSError *error = nil;

    NSData *receivedData = [NSURLConnection sendSynchronousRequest:urlReq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turningResponse:&response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rror:&error];
    NSLog(@"receivedData:%@",receivedData);

    if (receivedData !=nil)
    {
        return YES;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NSLog(@"Data is null");
        return NO;
    }
}

위의 방법은 매우 유용했습니다.따라서 서버에 데이터를 송신하려고 할 때는 항상 이 타임아웃이 적은 URLRequest를 사용하여 인트라넷리소스의 도달 가능성을 확인합니다.

도달 가능성 외에 Simple Ping 도우미 라이브러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그것은 매우 훌륭하고 통합이 간단하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083701/how-can-i-check-for-an-active-internet-connection-on-ios-or-maco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