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OS 또는 MacOS에서 활성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코코아 터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iOS나 코코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MacOS에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낸 것은, 「이 방법」을 하고 있습니다.NSURL
제가 한 방법은 다소 신뢰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(Google조차도 언젠가는 다운되어 제3자에게 의존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). 구글이 응답하지 않으면 다른 웹사이트에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지만, 제 어플리케이션에 불필요한 오버헤드가 발생하게 됩니다.
- (BOOL)connectedToInternet {
NSString *URLString = [NSString stringWithContentsOfURL: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"]];
return ( URLString != NULL ) ? YES : NO;
}
가 한 것도 없고stringWithContentsOfURL
iOS 3.0 MacOS 10.4입니다.이 경우 이를 실현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?
중요:이 검사는 항상 비동기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.아래 답변의 대부분은 동기화되어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.그렇지 않으면 앱이것에 주의해 주세요.
재빠르다
코코아팟 또는 카르타고를 통해 설치: https://github.com/ashleymills/Reachability.swift
폐쇄를 통한 도달 가능성 테스트
let reachability = Reachability()! reachability.whenReachable = { reachability in if reachability.connection == .wifi { print("Reachable via WiFi") } else { print("Reachable via Cellular") } } reachability.whenUnreachable = { _ in print("Not reachable") } do { try reachability.startNotifier() } catch { print("Unable to start notifier") }
목표-C
SystemConfiguration
의 틀을 짜지만, 을 어디에도 는 걱정하지 마세요.Million 의 Tony Million을 합니다.
Reachability.h
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」Reachability.m
프로젝트(https://github.com/tonymillion/Reachability) 참조)인터페이스 섹션을 업데이트합니다.
#import "Reachability.h" // Add this to the interface in the .m file of your view controller @interface MyViewController () { Reachability *internetReachableFoo; } @end
그런 다음 이 메서드를 뷰 컨트롤러의 .m 파일에 구현하여 호출할 수 있습니다.
// Checks if we have an internet connection or not - (void)testInternetConnection { internetReachableFoo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; // Internet is reachable internetReachableFoo.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*reach) { // Update the UI on the main thread 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 NSLog(@"Yayyy, we have the interwebs!"); }); }; // Internet is not reachable internetReachableFoo.un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*reach) { // Update the UI on the main thread 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 NSLog(@"Someone broke the internet :("); }); }; [internetReachableFoo startNotifier]; }
중요사항:그Reachability
클래스는 프로젝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클래스 중 하나이므로 다른 프로젝트와 이름이 충돌할 수 있습니다.한 .Reachability.h
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」Reachability.m
파일을 다른 파일에 저장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.
주의: 사용하는 도메인은 중요하지 않습니다.모든 도메인에 대한 게이트웨이를 테스트하는 것뿐입니다.
나는 단순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.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//Class.h
#import "Reachability.h"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- (BOOL)connected;
//Class.m
- (BOOL)connected
{
Reachability *reachability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
NetworkStatus networkStatus = [reachability currentReachabilityStatus];
return networkStatus != NotReachable;
}
그리고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마다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.
if (![self connected]) {
// Not connected
} else {
// Connected. Do some Internet stuff
}
이 메서드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변경된 네트워크 상태를 기다리지 않습니다.상태를 테스트해 달라고 하면 테스트만 합니다.
Apple의 Reachability 코드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포함하지 않아도 올바르게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.
프로젝트에 SystemConfiguration.framework를 포함합니다.
일부 가져오기:
#import <sys/socket.h>
#import <netinet/in.h>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이제 이 함수를 호출합니다.
/*
Connectivity testing code pulled from Apple's Reachability Example: https://developer.apple.com/library/content/samplecode/Reachability
*/
+(BOOL)hasConnectivity {
struct sockaddr_in zeroAddress;
bzero(&zeroAddress, sizeof(zeroAddress));
zeroAddress.sin_len = sizeof(zeroAddress);
zeroAddress.sin_family = AF_INET;
SCNetworkReachabilityRef reachability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kCFAllocatorDefault, (const struct sockaddr*)&zeroAddress);
if (reachability != NULL) {
//NetworkStatus retVal = NotReachable;
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if (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reachability, &flags)) {
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Reachable) == 0)
{
// If target host is not reachable
return NO;
}
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ConnectionRequired) == 0)
{
// If target host is reachable and no connection is required
// then we'll assume (for now) that your on Wi-Fi
return YES;
}
if ((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ConnectionOnDemand ) != 0) ||
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ConnectionOnTraffic) != 0))
{
// ... and the connection is on-demand (or on-traffic) if the
// calling application is using the CFSocketStream or higher APIs.
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InterventionRequired) == 0)
{
// ... and no [user] intervention is needed
return YES;
}
}
if ((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IsWWAN) == kSCNetworkReachabilityFlagsIsWWAN)
{
// ... but WWAN connections are OK if the calling application
// is using the CFNetwork (CFSocketStream?) APIs.
return YES;
}
}
}
return NO;
}
iOS 5가 테스트되었습니다.
이전에는 이것이 정답이었지만, 현재는 도달 가능성의 통지를 구독해야 하기 때문에 오래된 것입니다.이 메서드는 동기식으로 확인합니다.
Apple의 Reachability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또한 Wi-Fi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Reachability* reachability = [Reachability sharedReachability];
[reachability setHostName:@"www.example.com"]; // Set your host name here
NetworkStatus remoteHostStatus = [reachability remoteHostStatus];
if (remoteHostStatus == NotReachable) { 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WiFiNetwork) { 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CarrierDataNetwork) { }
Reachability 클래스는 SDK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, 이 Apple 샘플애플리케이션의 일부입니다.다운로드만 하면 Reachability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.h/m을 준비합니다.또한 System Configuration 프레임워크를 프로젝트에 추가해야 합니다.
매우 간단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.
NSURL *scriptUrl = 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/m"];
NSData *data = [NSData dataWithContentsOfURL:scriptUrl];
if (data)
NSLog(@"Device is connected to the Internet");
else
NSLog(@"Device is not connected to the Internet");
URL은 매우 작은 웹사이트를 가리켜야 합니다.구글의 모바일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, 만약 신뢰할 수 있는 웹 서버가 있다면, 최대한의 스피드를 얻기 위해서, 1개의 문자가 들어간 작은 파일을 업로드 할 것입니다.
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면 이 간단한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사용자의 접속 방법을 알고 싶다면 Reachability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주의:그러면 웹 사이트를 로드하는 동안 스레드가 잠시 차단됩니다.제 경우,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만, 이것을 검토해야 합니다(브래드가 이것을 지적한 것에 대한 신뢰).
내 앱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200 상태 응답 코드는 아무것도 보장하지 않지만, 나에게는 충분히 안정적입니다.여기에 게시된 NSData 답변만큼 로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제 답변은 HEAD 응답을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.
스위프트 코드
func checkInternet(flag:Bool, completionHandler:(internet:Bool) -> Void)
{
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networkActivityIndicatorVisible = true
let url = NSURL(string: "http://www.google.com/")
let request = NSMutableURLRequest(URL: url!)
request.HTTPMethod = "HEAD"
request.cachePolicy = NSURLRequestCachePolicy.ReloadIgnoringLocalAndRemoteCacheData
request.timeoutInterval = 10.0
NSURLConnection.sendAsynchronousRequest(request, queue:NSOperationQueue.mainQueue(), completionHandler:
{(response: NSURLResponse!, data: NSData!, error: NSError!) -> Void in
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networkActivityIndicatorVisible = false
let rsp = response as! NSHTTPURLResponse?
completionHandler(internet:rsp?.statusCode == 200)
})
}
func yourMethod()
{
self.checkInternet(false, completionHandler:
{(internet:Bool) -> Void in
if (internet)
{
// "Internet" aka Google URL reachable
}
else
{
// No "Internet" aka Google URL un-reachable
}
})
}
목표-C 코드
typedef void(^connection)(BOOL);
- (void)checkInternet:(connection)block
{
NSURL *url = 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/"];
NSMutableURLRequest *headRequest = [NSMutableURLRequest requestWithURL:url];
headRequest.HTTPMethod = @"HEAD";
NSURLSessionConfiguration *defaultConfigObject = [NSURLSessionConfiguration ephemeralSessionConfiguration];
defaultConfigObject.timeoutIntervalForResource = 10.0;
defaultConfigObject.requestCachePolicy = NSURLRequestReloadIgnoringLocalAndRemoteCacheData;
NSURLSession *defaultSession = [NSURLSession sessionWithConfiguration:defaultConfigObject delegate:self delegateQueue: [NSOperationQueue mainQueue]];
NSURLSessionDataTask *dataTask = [defaultSession dataTaskWithRequest:headRequest
completionHandler:^(NSData *data, NSURLResponse *response, NSError *error)
{
if (!error && response)
{
block([(NSHTTPURLResponse *)response statusCode] == 200);
}
}];
[dataTask resume];
}
- (void)yourMethod
{
[self checkInternet:^(BOOL internet)
{
if (internet)
{
// "Internet" aka Google URL reachable
}
else
{
// No "Internet" aka Google URL un-reachable
}
}];
}
Apple은 다양한 유형의 네트워크 가용성을 확인하기 위한 샘플 코드를 제공합니다.또, iPhone 개발자의 요리책에도 예가 있습니다.
주의: Apple의 도달 가능성 코드 사용에 대한 이 답변에 대한 @KHG의 코멘트를 참조하십시오.
하면 .Reachability
by (available here).
#import "Reachability.h"
- (BOOL)networkConnection {
return [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 currentReachabilityStatus];
}
if ([self networkConnection] == NotReachable) { /* No Network */ } else { /* Network */ } //Use ReachableViaWiFi / ReachableViaWWAN to get the type of connection.
Apple은 바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하는 샘플 앱을 제공합니다.
Reachability 클래스만 업데이트되었습니다.이제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Reachability* reachability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apple.com"];
NetworkStatus remoteHostStatus = [reachability currentReachabilityStatus];
if (remoteHostStatus == NotReachable) { NSLog(@"not reachable");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WWAN) { NSLog(@"reachable via wwan");}
else if (remoteHostStatus == ReachableViaWiFi) { NSLog(@"reachable via wifi");}
iOS 12 또는 MacOS v10.14(Mojave) 이후를 사용하는 경우NWPathMonitor
Reachability
클래스. 보너스로 현재 네트워크 연결 유형을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.
import Network // Put this on top of your class
let monitor = NWPathMonitor()
monitor.pathUpdateHandler = { path in
if path.status != .satisfied {
// Not connected
}
else if path.usesInterfaceType(.cellular) {
// Cellular 3/4/5g connection
}
else if path.usesInterfaceType(.wifi) {
// Wi-Fi connection
}
else if path.usesInterfaceType(.wiredEthernet) {
// Ethernet connection
}
}
monitor.start(queue: DispatchQueue.global(qos: .background))
자세한 내용은 이쪽: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network/nwpathmonitor
iOS 5용 Reachability 버전은 darkseed/Reachability.h 입니다.내 거 아니야!=)
Reachability의 현대화를 사용한 ARC 및 GCD는 다음과 같습니다.
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, 인터넷 도달 가능성 상태에 대해서 독자적인 실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가장 좋은 사용방법AFNetworking
서브클래스로 하는 것입니다.AFHTTPClient
class 및 이 클래스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연결을 수행합니다.
이 접근방식을 사용하는 장점 중 하나는blocks
도달 가능성 상태가 변경되었을 때 필요한 동작을 설정합니다.내가 싱글톤 서브클래스를 만들었다고 가정하면AFHTTPClient
(AFNetworking 문서의 "서브클래싱 노트"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) 이름 지정BKHTTPClient
나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할 것이다.
BKHTTPClient *httpClient = [BKHTTPClient sharedClient];
[httpClient setReachabilityStatusChangeBlock:^(AFNetworkReachabilityStatus status)
{
if (status == AFNetworkReachabilityStatusNotReachable)
{
// Not reachable
}
else
{
// Reachable
}
}];
Wi-Fi 또는 WLAN 접속을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.AFNetworkReachabilityStatusReachableViaWWAN
그리고.AFNetworkReachabilityStatusReachableViaWiFi
enums(더 보기)
이 토론에서 코드를 사용했는데,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(전체 스레드 읽기!).
생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접속(애드혹 Wi-Fi 등)에 대해 충분히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.
매우 심플...다음의 순서를 시험해 보겠습니다.
순서 1: 추가SystemConfiguration
프레임워크로 만듭니다.
순서 2: 다음 코드를 Import 합니다.header
파일.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순서 3: 다음 방법을 사용합니다.
유형 1:
- (BOOL) currentNetworkStatus { [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].networkActivityIndicatorVisible = NO; BOOL connected; BOOL isConnected; const char *host = "www.apple.com"; SCNetworkReachabilityRef reachability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Name(NULL, host); 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 connected =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reachability, &flags); isConnected = NO; isConnected = connected && (flags & kSCNetworkFlagsReachable) && !(flags & 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; CFRelease(reachability); return isConnected; }
타입 2:
Import 헤더:
#import "Reachability.h"
- (BOOL)currentNetworkStatus { Reachability *reachability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 NetworkStatus networkStatus = [reachability currentReachabilityStatus]; return networkStatus != NotReachable; }
순서 4: 사용 방법:
- (void)CheckInternet
{
BOOL network = [self currentNetworkStatus];
if (network)
{
NSLog(@"Network Available");
}
else
{
NSLog(@"No Network Available");
}
}
-(void)newtworkType {
NSArray *subviews = [[[[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] valueForKey:@"statusBar"] valueForKey:@"foregroundView"]subviews];
NSNumber *dataNetworkItemView = nil;
for (id subview in subviews) {
if([subview isKindOfClass:[NSClassFromString(@"UIStatusBarDataNetworkItemView") class]]) {
dataNetworkItemView = subview;
break;
}
}
switch ([[dataNetworkItemView valueForKey:@"dataNetworkType"]integerValue]) {
case 0:
NSLog(@"No wifi or cellular");
break;
case 1:
NSLog(@"2G");
break;
case 2:
NSLog(@"3G");
break;
case 3:
NSLog(@"4G");
break;
case 4:
NSLog(@"LTE");
break;
case 5:
NSLog(@"Wifi");
break;
default:
break;
}
}
- (void)viewWillAppear:(BOOL)animated
{
NSString *URL = [NSString stringWithContentsOfURL: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m"]];
return (URL != NULL ) ? YES : NO;
}
또는 Reachability 클래스를 사용합니다.
iPhone SDK를 사용하여 인터넷 가용성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 두 가지가 있습니다.
1. Google 페이지가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.
2. 도달 가능성 클래스
상세한 것에 대하여는, Reachability(Apple Developer)를 참조해 주세요.
http://huytd.github.io/datatify/ 를 사용합니다.라이브러리를 추가하거나 코드를 직접 작성하는 것보다 쉽습니다.
첫 번째: 추가CFNetwork.framework
틀에 있어서
코드:ViewController.m
#import "Reachability.h"
- (void)viewWillAppear:(BOOL)animated
{
Reachability *r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;
NetworkStatus internetStatus = [r currentReachabilityStatus];
if (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iFi) && 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WAN))
{
/// Create an alert if connection doesn't work
UIAlertView *myAlert = [[UIAlertView alloc]initWithTitle:@"No Internet Connection" message:NSLocalizedString(@"InternetMessage", nil)delegate:nil cancelButtonTitle:@"Ok" otherButtonTitles:nil];
[myAlert show];
[myAlert release];
}
else
{
NSLog(@"INTERNET IS CONNECT");
}
}
스위프트 3 / 스위프트 4
먼저 Import해야 합니다.
import SystemConfiguration
다음 방법으로 인터넷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func isConnectedToNetwork() -> Bool {
var zeroAddress = sockaddr_in()
zeroAddress.sin_len = UInt8(MemoryLayout.size(ofValue: zeroAddress))
zeroAddress.sin_family = sa_family_t(AF_INET)
let defaultRouteReachability = withUnsafePointer(to: &zeroAddress) {
$0.withMemoryRebound(to: sockaddr.self, capacity: 1) {zeroSockAddress in
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il, zeroSockAddress)
}
}
var flags = SCNetworkReachabilityFlags()
if !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!, &flags) {
return false
}
let isReachable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Reachable)) != 0
let needsConnection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) != 0
return 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
}
먼저 reachability 클래스를 다운로드하고 reachability.h 및 reachability.m 파일을 Xcode에 넣습니다.
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공통 함수 클래스(NSObject)를 만드는 것입니다.네트워크 접속 도달 가능성 체크에는 다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+(BOOL) reachabiltyCheck
{
NSLog(@"reachabiltyCheck");
BOOL status =YES;
[[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] addObserver:self
selector:@selector(reachabilityChanged:)
name:kReachabilityChangedNotification
object:nil];
Reachability * reach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
NSLog(@"status : %d",[reach currentReachabilityStatus]);
if([reach currentReachabilityStatus]==0)
{
status = NO;
NSLog(@"network not connected");
}
reach.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 * reachability)
{
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
});
};
reach.unreachableBlock = ^(Reachability * reachability)
{
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^{
});
};
[reach startNotifier];
return status;
}
+(BOOL)reachabilityChanged:(NSNotification*)note
{
BOOL status =YES;
NSLog(@"reachabilityChanged");
Reachability * reach = [note object];
NetworkStatus netStatus = [reach currentReachabilityStatus];
switch (netStatus)
{
case NotReachable:
{
status = NO;
NSLog(@"Not Reachable");
}
break;
default:
{
if (!isSyncingReportPulseFlag)
{
status = YES;
isSyncingReportPulseFlag = TRUE;
[DatabaseHandler checkForFailedReportStatusAndReSync];
}
}
break;
}
return status;
}
+ (BOOL) connectedToNetwork
{
// Create zero addy
struct sockaddr_in zeroAddress;
bzero(&zeroAddress, sizeof(zeroAddress));
zeroAddress.sin_len = sizeof(zeroAddress);
zeroAddress.sin_family = AF_INET;
// Recover reachability flags
SCNetworkReachabilityRef defaultRouteReachability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ULL, (struct sockaddr *)&zeroAddress);
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BOOL didRetrieveFlags =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, &flags);
CFRelease(defaultRouteReachability);
if (!didRetrieveFlags)
{
NSLog(@"Error. Could not recover network reachability flags");
return NO;
}
BOOL isReachable = flags & kSCNetworkFlagsReachable;
BOOL needsConnection = flags & 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;
BOOL nonWiFi = 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TransientConnection;
NSURL *testURL = 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apple.com/"];
NSURLRequest *testRequest = [NSURLRequest requestWithURL:testURL cachePolicy:NSURLRequestReloadIgnoringLocalCacheData timeoutInterval:20.0];
NSURLConnection *testConnection = [[NSURLConnection alloc] initWithRequest:testRequest delegate:self];
return (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 || nonWiFi) ? (testConnection ? YES : NO) : NO;
}
이제 이 클래스 메서드를 호출하여 모든 클래스의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iPhone SDK를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.
네트워크 접속에 대해서, 다음의 코드를 실장해 보겠습니다.
#import <SystemConfiguration/SystemConfiguration.h>
#include <netdb.h>
/**
Checking for network availability. It returns
YES if the network is available.
*/
+ (BOOL) connectedToNetwork
{
// Create zero addy
struct sockaddr_in zeroAddress;
bzero(&zeroAddress, sizeof(zeroAddress));
zeroAddress.sin_len = sizeof(zeroAddress);
zeroAddress.sin_family = AF_INET;
// Recover reachability flags
SCNetworkReachabilityRef defaultRouteReachability =
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ULL, (struct sockaddr *)&zeroAddress);
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BOOL didRetrieveFlags =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, &flags);
CFRelease(defaultRouteReachability);
if (!didRetrieveFlags)
{
printf("Error. Could not recover network reachability flags\n");
return NO;
}
BOOL isReachable = ((flags & kSCNetworkFlagsReachable) != 0);
BOOL needsConnection = ((flags & 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 != 0);
return 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 ? YES : NO;
}
직접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.다음의 방법이 유효합니다.HTTP, HTTPS 등의 호스트명 프로토콜이 이름과 함께 전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.
-(BOOL)hasInternetConnection:(NSString*)urlAddress
{
SCNetworkReachabilityRef ref = 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Name(kCFAllocatorDefault, [urlAddress UTF8String]);
SCNetworkReachabilityFlags flags;
if (!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ref, &flags))
{
return NO;
}
return flags & kSCNetworkReachabilityFlagsReachable;
}
그것은 빠르고 고통스럽지 않다.
라이브러리의 Simple Ping Helper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웠습니다.
샘플 코드: chrishulbert/SimplePingHelper(GitHub)
이게 제일 좋은 답인 것 같아요.
"Yes"는 연결됨을 의미합니다."아니오"는 연결이 끊긴다는 뜻입니다.
#import "Reachability.h"
- (BOOL)canAccessInternet
{
Reachability *IsReachable = [Reachability reachabilityForInternetConnection];
NetworkStatus internetStats = [IsReachable currentReachabilityStatus];
if (internetStats == NotReachable)
{
return NO;
}
else
{
return YES;
}
}
Reachability 파일(https://gist.github.com/darkseed/1182373을 다운로드합니다.
리리 and and를 추가한다.
CFNetwork.framework
프레임워크의 framework는 'System Configuration.framework'입니다.# Import "도달 가능성"을 실행합니다.h"
첫 번째: 추가CFNetwork.framework
코드:ViewController.m
- (void)viewWillAppear:(BOOL)animated
{
Reachability *r = [Reachability reachabilityWithHostName:@"www.google.com"];
NetworkStatus internetStatus = [r currentReachabilityStatus];
if (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iFi) && (internetStatus != ReachableViaWWAN))
{
/// Create an alert if connection doesn't work
UIAlertView *myAlert = [[UIAlertView alloc]initWithTitle:@"No Internet Connection" message:NSLocalizedString(@"InternetMessage", nil)delegate:nil cancelButtonTitle:@"Ok" otherButtonTitles:nil];
[myAlert show];
[myAlert release];
}
else
{
NSLog(@"INTERNET IS CONNECT");
}
}
iOS 프로젝트에서는
도달 가능성 클래스
스위프트어로 선언.제 경우, 이 기능은 단순히,
Wi-Fi 및 셀룰러 데이터
import SystemConfiguration
public class Reachability {
class func isConnectedToNetwork() -> Bool {
var zeroAddress = sockaddr_in(sin_len: 0, sin_family: 0, sin_port: 0, sin_addr: in_addr(s_addr: 0), sin_zero: (0, 0, 0, 0, 0, 0, 0, 0))
zeroAddress.sin_len = UInt8(MemoryLayout.size(ofValue: zeroAddress))
zeroAddress.sin_family = sa_family_t(AF_INET)
let defaultRouteReachability = withUnsafePointer(to: &zeroAddress) {
$0.withMemoryRebound(to: sockaddr.self, capacity: 1) {zeroSockAddress in
SCNetworkReachabilityCreateWithAddress(nil, zeroSockAddress)
}
}
var flags: SCNetworkReachabilityFlags = SCNetworkReachabilityFlags(rawValue: 0)
if SCNetworkReachabilityGetFlags(defaultRouteReachability!, &flags) == false {
return false
}
let isReachable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Reachable)) != 0
let needsConnection = (flags.rawValue & UInt32(kSCNetworkFlagsConnectionRequired)) != 0
let ret = (isReachable && !needsConnection)
return ret
}
}
조건문을 사용합니다.
if Reachability.isConnectedToNetwork() {
// Enter your code here
}
}
else {
print("NO Internet connection")
}
이 클래스는 앱이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는 거의 모든 경우에 유용합니다.예를 들어 조건이 참일 경우 API를 호출하거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Reachability 클래스는 디바이스에 대한 인터넷 연결이 사용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그러나 인트라넷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경우:
도달 가능성 클래스를 사용하여 인트라넷서버에 ping을 실행하면 항상 true가 반환됩니다.
이 은 웹 을 만드는 입니다.pingme
기타 웹 메서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.pingme
뭔가 돌려줘야 해
그래서 나는 일반적인 기능에 대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썼다.
-(BOOL)PingServiceServer
{
NSURL *url=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serveraddress/service.asmx/Ping"];
NSMutableURLRequest *urlReq=[NSMutableURLRequest requestWithURL:url];
[urlReq setTimeoutInterval:10];
NSURLResponse *response;
NSError *error = nil;
NSData *receivedData = [NSURLConnection sendSynchronousRequest:urlReq
returningResponse:&response
error:&error];
NSLog(@"receivedData:%@",receivedData);
if (receivedData !=nil)
{
return YES;
}
else
{
NSLog(@"Data is null");
return NO;
}
}
위의 방법은 매우 유용했습니다.따라서 서버에 데이터를 송신하려고 할 때는 항상 이 타임아웃이 적은 URLRequest를 사용하여 인트라넷리소스의 도달 가능성을 확인합니다.
도달 가능성 외에 Simple Ping 도우미 라이브러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그것은 매우 훌륭하고 통합이 간단하다.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083701/how-can-i-check-for-an-active-internet-connection-on-ios-or-macos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uby에서 문자열을 소문자로 변환하는 방법 (0) | 2023.04.19 |
---|---|
현재 체크아웃된 Git 브랜치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결정하는 방법 (0) | 2023.04.19 |
Java7에서 문자열에서 경로 생성 (0) | 2023.04.19 |
svn 로그에 특정 사용자의 커밋을 표시하는 방법 (0) | 2023.04.19 |
Windows 10에서 WSL 단말기의 비프음을 무효로 합니다. (0) | 2023.04.19 |